entry_content{font_size:17px:line_height:1.8em:}

himeroguのブログ

スピリチュアルブログ

entry-content{font-size:17px;line-height;1.8em;}

この世界の真実 이 세계의 진실

f:id:himerogu:20210823124143j:plain
この世界はあなたが創りました。

あなたが創造主です。

聖書にある、昼を創って楽しみ、夜を創って楽しんだのは、あなたです。

全てはあなたの思うがままに、創られます。

私達は、自ら創った森羅万象を自ら楽しむ為にいます。

絵を描く人が描いた絵を観て楽しむように、

物作りの人が作った物を観て楽しむように。


私達は本来一つです。

それなのに私達を苦しめてるのは、私達の分離感です。

本来は分離感はなく、皆んなが繋がっていましたが、

外界の宇宙人によって、支配されながら、分離して行きました。

現在も宇宙人の支配の為の間違った教えが沢山あり、それによって人々は洗脳されています。

地球はまだ若い星で、この星で生まれた人達は、ゆっくり時間をかけて進化していくはずでしたが、

宇宙人達によって人は支配され、今のようになりました。

人々は長い宇宙人の奴隷生活から、苦しみと憎しみが作られ、
互いに殺し合う歴史が続きました。

いつのまにか、人同士が敵となって、互いを恐れるようになりました。

ですが私達は本来一つです。

神が、エネルギーを分離させ、沢山の私に分かれて、それぞれが森羅万象を観て楽しむはずでした。

今は地球の次元上昇の為に、宇宙人の支配が弱くなりつつあります。

近々宇宙人は地球を去ることになってますが、

ですが、まだまだ宇宙人によって作られた間違った常識が当たり前の感覚になっています。

特に古くから通い慣れた職場などでは、間違った常識を改める人がいません。

慣れた人同士でいつも同じ会話をし、うなずきあって安心する習慣が出来上がってますから、

中々、古い概念から抜け出せないのです。


地球人の苦しみが長かった為に、

宇宙人の支配がなくなっても、その古い概念に縛られてる人が多いのです。

住む土地や、食べるものや、資源なども宇宙人に、乗っ取られた地球人は、

互いに奪い合うようになってしまっているのです。

私達は考えるだけで、ものが得られます。

欲しいと思うだけで、何でも目の前に現れます。

そう言う力の使い方を、宇宙人に奪われたのです。

私達は何も出来ないと言われ続けられていたから、働かないと何も得られないと思うようになりました。


私達はお金がないと簡単に言いますが、

お金がないと思うとお金がない世界が創られます。

足りないと考えれば、足りない世界が創られます。

逆に充分だと思えば、充分な世界が創られます。

この世界は私達の思い通りになるのです。

私達が創造主であり、全てがあなたであり、私なのです。

ですが、この事実が観えていません。

宇宙人は、私達にお金を追いかけさせ、欲を植え込みました。

ですから、私達は中々執着を手放せないのです。

全ての執着を捨て、この世界の欲から解き放たれた時に、

私達が一つだと知ることが出来て、「私」と言う我が消えます。

「私」が消えた時に、

初めてこの世界の真実が観えて来るのです。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이 세계는 당신이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창조주입니다.

성경에있는 낮를 만들어 즐기고 밤을 만들어 즐겼다는 것은 당신의 말 입니다.

모든 것 은 당신의 마음대로, 창조됩니다.

우리는 스스로 창조 한 삼라만상을 스스로 즐기기 위해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 그린 그림을 보고 즐기듯이

물건 만드는사람이 만든 물건을보고 즐기는 것처럼.


우리는 본래 하나입니다.

그런데도 우리를 괴롭 히고있는 것은, 우리의 분리 감입니다.

본래는 분리는 없고 모두가 연결되어있었습니다 만,

외계 우주인에 의해 지배되면서 분리 해갔습니다.

현재도 우주인의 지배 때문 에 잘못된 가르침이 많이 있고 그것을 통해 사람들은 세뇌되어 있습니다.

지구는 아직 젊은 별이고 지구 별에서 태어난 사람들은 천천히 시간을두고 진화 해 나갈 예정 이었지만,

우주인들에 의해 사람은 지배되어 지금과 같이되었습니다.

사람들은 긴 외계인의 노예 생활에서 고통과 증오가 만들어져
서로 죽이는 역사가 계속되었습니다.

어느새 사람끼리 원수가되어 서로를 두려워하게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본래 하나입니다.

하나님이 에너지를 분리시켜, 많은 나 로 나누어 각각이 삼라만상을보고 즐길 예정 이 었습니다.

지금은 지구 차원 상승을 위해 외계인의 지배가 약화되고 있습니다.

곧 외계인이 지구를 떠나기로되어 있지만,

하지만, 아직 외계인에 의해 만들어진 잘못된 상식을 당연하게 받아 들이고 있습니다.

특히 익숙한 직장 등에서는 잘못된 상식을 고치는 사람이 없습니다.

매일 같은 대화를하고 고개를 끄덕이며 안심하는 습관이 완성되어 있기 때문에,

오래된 개념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입니다.


지구인은 아직도 우주인의 지배의 오래된 개념에 묶여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사는 땅과 먹을 것이나, 자원 등도 외계인에 뺏긴 지구인은

지구인 끼리 서로가 뺏고 빼앗으며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생각만으로 물건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갖고 싶다고 생각 만하면 무엇이든 눈앞에 나타납니다.

그런 힘의 사용도 외계인에게 빼앗긴 것입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들어 왔기 때문에, 일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고 생각하게되었습니다.


우리는 돈이 없다고 쉽게 말하지만,

돈이 없다고 생각하면 돈이없는 세상이 만들어집니다

부족하다고 생각하면 부족한 세상이 만들어집니다

반대로 충분하다고 생각하면 충분한 세계가 만들어집니다

이 세상은 우리의 뜻대로되는 것입니다.

우리가 창조주이며, 모두가 당신이고 나입니다

하지만 사실을 우리는 알수 없습니다.

외계인은 우리에게 돈을 쫓아다니게 하고 욕심을 이식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집착을 놓을 수없는 것입니다.

모든 집착을 버리고이 세상의 욕심에서 해방 되었을때

우리가 하나라고 알 수 있고, '나'라고 하는 아상이 사라집니다.

'나'가 사라졌을때

처음으로 이 세계의 진실이 보이게 되는 것입니다.